농구 배팅 유저들이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농구 배팅 매니아

스포츠 배팅에는 여 러한 종목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축구, 야구, 농구는 빼놓을 수 없는 종목입니다. 축구, 야구는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도 있고 팬층이 많으므로 줄여진 단어나 은어 들을 많이 아실 거라고 알고 있겠습니다. 요번 글에서는 저희 해외배팅매니아에서 농구 배팅 유저들이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농구 배팅 관련 은어에는 032: 농구선수 정영삼의 별명. 팀의 연고지인 인천의 지역번호와 맞물려서 영(0) 삼(3) 이(2)와 맞물려 생겼다.  GTD: Game Time Decision의 준말. 부상 또는 컨디션 난조로 경기 당일 코치진의 결정에 의해 출장 여부가 결정되는 경우입니다. 갈매기: NBA 선수 앤서니 데이비드(AD)의 별명입니다.

개그 랜드: 인천 전자랜드, 개농: 국내 농구, 개씨씨: KCC 팀을 뜻하고, K(개) + CC(씨씨)를 뜻합니다. 농구 배팅을 하실 때나 농구를 보실 때 용어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농구 용어도 저희 해외배팅매니아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골텐딩: 들어가는 골을 손으로 쳐내는 상황입니다.

농구 배팅 매니아

이 경우 볼이 골이 되는 경우를 손으로 쳐낸 경우이기 때문에 득점으로 인정되는 상황입니다. 런앤 건: 빠른템포로 공격을 진행하는 것. 앤드원(and one): 슈팅을 했을 때 파울이 불린 상황에서 골이 들어간 후 추가로 자유투를 하나를 얻는 상황입니다. 클러치 샷: 시간이 얼마 남지 않는 상황에서 슛을 성공시켜 승리로 굳히거나 역전을 시키거나 동점을 만들어 냈을 때 클러치 샷이라고 부릅니다.

스텝 백: 드리블을 치는 상황이나 대치 중일 때, 순간적으로 뒤로 스텝을 해 수비자와 거리를 두는 플레이 기술입니다. 루즈 볼: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농구를 하거나 보고 있을 때, 루주 볼 파울이 불리면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파울을 저지른 것입니다. 에어 볼: 슛을 쏘았을 때 림이나 백보드에 맞지 않고 허공을 가르는 슛을 말합니다.

스크린: 공격할 때 공을 가진 선수가 드리블을 할 수 있게 수비자의 몸을 막으며 길을 터주거나 노마크 찬스를 만들 때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턴오버: 공격을 성공시키지 못하고 도중에 스틸을 당하거나 안 좋은 패스로 공격권이 상대팀에게 넘어가는 상황을 말합니다.

페인트 존: 골 밑에 있는 네모 박스의 특정 지역이며 이 지역에 3초 이상 머무르게 되면 3초 바이얼레이션이 불리가 됩니다. 더블팀 수비: 더블팀 수비는 공을 가지고 있는 공격수에게 두 명의 수비수가 붙어 수비를 하는 상황입니다. 크로스 오버: 드리블을 칠 때 한쪽으로 가다가 순간 적으로 드리블의 방향을 바꾸는 기술입니다.

가비지 게임: 이미 많은 점수 차가 형성이 돼서 승/패가 이미 갈렸다고 해도 무방한 경기입니다. 보통 가비지 게임들은 20점에서 30점 차 정도 차이가 나는 경기에서 가비지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농구 용어들이나 은어들을 많이 알게 되고 공부하게 된다면 농구 배팅의 수익도 점차 늘어나실 겁니다.

별점 평가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