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의 은어를 알아보자

스포츠 배팅 노하우

대중들이 최근 들어 가장 관심이 많고 궁금해하는 것은 스포츠 배팅입니다. 저희 해외배팅매니아에서 스포츠 배팅의 은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제일 쉬운 단어들부터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단통/단폴은 한 경기만 찍어 배팅하는 것입니다. 두폴: 두 경기(두 폴더)를 엮어 배팅하는 것입니다.

똥배당: 1.2배, 1.1배와 같이 먹어도 먹는 게 아닌듯한 소소한 배당입니다. 새축, 해축: 새벽 축구, 해외축구입니다. 느바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듯이 NBA입니다. 믈브도 이와 같이 MLB(메이저리그)입니다. 공교: 야구에서 공수교대를 일컫는 말입니다. 비슷한 단어에는 투교: 야구에서 투수 교대를 일컫는 말입니다.

이젠 쉬운 단어들을 알아갔으니 조금 더 어려운 단어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중에는 쓰나미: 뻔히 봐도 이길 팀이 지거나 비겼을 때의 충격을 쓰나미라 빗대어 표현합니다. 졸업: 사설 사이트에서 배팅 유저가 많은 수익을 내어 사이트에서 배팅 유저를 잘랐을 시 이것을 졸업이라 합니다.

스포츠 배팅 노하우

뽀배: 사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보너스 배당입니다. 후 적중: 경기가 진행 중이거나 끝난 경기를 사이트에서 적특처리하는 것을 후 적중이라 말합니다. 댄어: 축구 경기 중 골을 넣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댄어(데인저러스 어택의 줄임말)라고 말합니다. 망사: 경기가 끝나지 않았는데도 한 팀이 경기력이 형편없어 딱 봐도 질 것 같을 때를 표현하는 말입니다.

이번에는 가장 어려운 스포츠 배팅 단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중에는 OT(Over Time): 연장전, ODDS MAKER(오즈메이커): 배팅하는 배당을 만드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승부샷: 3p가 동점으로 끝난 상황에서 연장까지 승부가 나지 않을 시 축구와 비슷한 승부차기를 하는 것입니다.

선적 선 적중특례: 경기 시작 전 경기를 적중특례 처리하는 것을 일컫는 말입니다. 중적 중간 적중특례: 경기 도중 적중특례(무효) 처리를 한다는 말입니다. 후적 후 적중특례: 경기 종료 후 적중된 것을 무효 처리하는 것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포츠 배팅의 은어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잘 익히고 숙련된다면 스포츠 배팅을 하실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단어들이 익숙해지시고 쓰실 때면 꾸준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별점 평가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