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배팅 선발투수도 중요하게 생각해라

야구 배팅 노하우

야구 배팅은 무수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점은 이미 많은 스포츠 플레이어들이 알고 있는 사실일 것입니다. 야구 같은 경우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중적인 스포츠 종목이며, 스포츠 배팅을 처음 접할 때 많은 이들이 야구 종목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해외배팅매니아에서 야구 배팅 입문자분들이나 분석을 하기 힘들어하시는 분들 매일 야구 배팅으로 손해를 보시는 분들을 위해 “야구 배팅 선발투수도 중요하게 생각해라”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야구는 ‘투수 노름’이라는 말이 있듯이 선발투수는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한 MLB 코치는 선발투수를 이렇게 정의하였습니다. “선발 투수는 첫 번째 투수가 아니다. 6이닝 이상을 던져주는 투수를 선발투수로 정의해야 한다.  즉 9이닝 중 6이닝 이상을 책임지는 선발 투수가 얼마나 야구 경기 배당이 측정됨에 있어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야구 배팅 노하우

그 외에도 타선의 힘, 최근 팀의 분위기, 상대 전적 등이 배당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야구에서는 같은 투수라고 할지라도 등판 시기에 따라 맡은 역할이 달라지고 투구 내용도 달라집니다. (공격적인 투구, 방어적인 투구) 뿐만 아니라 투수 자체가 가진 역량에 따라 역할을 맡기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야구 배팅을 할 때에는 선발투수의 변화가 이루어진 경기의 배당 변화는 매우 유심히 봐야 합니다. 예를 들면, 1선 바르이 투수가 감기 등의 이유로 대체 선발로 바뀌게 된다면 배당이 매우 높아질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배당은 실시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그 소식을 접하는 대로 반대 팀에 배팅하는 것이 가장 빨리 높은 배당을 배팅할 수 있는 방법이므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말하자면 최근 타격이 부진한 팀의 배당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저 득점 경기를 한 팀은 시간이 갈수록 배당의 흐름이 높아지게 됩니다.

최근 타격력이 좋지 않은 팀의 초기 배당은 타격력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측정이 되어 많은 배팅 유저분들이 반대팀에 배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항상 경기 시작 10분 전까지 배팅을 자제하다가 배당의 흐름이 최저점에 이를 때 배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점 평가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