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배팅의 용어 및 은어를 알아보자

축구 배팅 노하우

축구 배팅을 즐기는 축구 배팅 유저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용어 및 은어를 들어보셨을 텐데 뜻을 잘 모르거나 알고 싶은 단어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저희 해외배팅매니아에서 축구 배팅의 용어 및 은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승무패는 다들 아시듯이 홈팀을 기준으로 하여 홈팀의 승리는 승, 원정팀의 승리는 패, 무승부는 무입니다. 이런 단어들은 다 아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러므로 입문자들이나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잘 모르는 단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를 들면 믹스 팔레이 같은 생소한 단어입니다. 믹스 팔레이는 간단하게 그냥 조합 배팅입니다. 개리그: K리그를 칭하는 은어, 무과장: 무승부, 무잡이: 무승부를 전문적으로 배팅하는 배팅 유저를 칭하는 말입니다.

축구 배팅 노하우

콩: 만 원의 개념 1콩= 1만 원 등으로 해석합니다. 리밥: 리버풀, 수지: 수아레즈, 개집: 아스날, 닭집: 토트넘, 또 너: 코너킥이 자주 나올 때 사용되는 말입니다. 배고해: 배팅은 고독해야 해의 준말입니다.

로또벳: 사실상 당첨 확률이 제로에 가까운 배당에 배팅했을 시를 말합니다. 축배팅: A B C D라는 경기가 있으면 A를 축으로 잡고 A-B, A-C, A-D, ABC, ABD, ABCD 이렇게 경우의 수로 배팅하는 것을 말합니다.

풀벳: 가지고 있는 보유 머니를 전부 거는 배팅입니다. 낙포: 배팅 사이트에서 미당첨시 제공되는 낙첨 포인트를 말합니다. 메이저: 신생과는 반대의 의미로 운영이 오래됐고 사건사고가 없으며 이용자가 많은 사설을 뜻합니다. 이번엔 킥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축구 배팅 하시고 경기를 보실 때 킥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보시면 더 나은 흥미와 관심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킥에 대해서도 많이 나오는 킥들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드롭킥은 축구 경기에서 볼이 지면에 닿았다가 튀어 오르는 순간 차는 킥을 말합니다.

라보나 킥은 균형을 잡는 다리의 뒤로 다른 다리를 돌려 X자로 꼰 다음 발등으로 공을 차는 킥 기술을 말합니다. 이러한 축구 배팅 지식들을 더 많이 알게 된다면 꾸준한 수익과 재미를 동시에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별점 평가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